High ValueOur Future
고객을 위해 더 높은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비상대책반
- 사업분야
- 비상대책반
(주)이푸른 비상연락망 구축
(주)이푸른에서는 080 비상전화를 상시 가동하여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고,
빠른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 01. 상황발생
-
각종 집단 행동 / 화재발생사고 /
주요설비고장 / 범죄현장
등 응급상황 발생 - 02. 상황접수
-
본사 사무실 or 야간 당직실
상황 접수, 즉시 출동,
080 비상전화 상시 가동 - 03. 지원출동
-
인근지역건물 최단시간 내
현장 도착 지원,
최소 20분 ~ 40분 소요 - 04. 상황대처
-
정예요원 출동 및 상황에 따른
대처, 집중 교육을 통한
1인 다기능 요원 - 05. 상황종료
-
보고서 작성 사업소 지부장.
본사 임원진 감사 입주민
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- 06. 재교육
-
본사 지도 점검팀
연간 계획 수립 반영 및
현장 재교육 실시